티스토리 뷰

퓨처셀프 도서
퓨처셀프 도서

 

퓨처셀프 도서 리뷰, 미래의 내가 되는 7단계

 

벤저민 하디 지음

 

<퓨처셀프>  도서는 3가지 챕터로 나뉩니다.

미래의 나를 위협하는 요인 7가지와 미래의 나에 대한 진실 7가지, 미래의 내가 되는 7단계에 대해 설명해 줍니다.

 

미래의 내가 지금 현재의 나로 돌아온다면 지금 나는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위해 더 밀도 있게 하루하루를 보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중요하지만 급하지 않은 일...

가족, 건강, 사랑, 성장

더 중요한 일에 매진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사춘기 자녀가 있습니다. 아마 성인이 되면 떠나겠지요.

다시 못 올 이 시기이기에 잔소리보다는 더 사랑해 주고 

용기 되는 말, 격려의 말, 사랑의 말을 더 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 자신을 사랑하고 미래의 나를 위해서 작은 성공을 하나씩 해나갑니다.

복리로 쌓여서 큰 성공을 미래의 나에게 줄 수 있도록 미래의 내가 되는 7단계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래의 내가 되는 7단계

 

  1. 현실에 맞는 목표를 명확하게 세워라
  2. 덜 중요한 목표들을 제거하라
  3. 필요에서 열망으로, 열망에서 앎으로 나아가라
  4.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요구하라
  5. 미래의 나를 자동화하고 시스템화하라
  6. 미래의 나의 일정을 관리하라
  7. 완벽하지 않더라도 공격적으로 완수하라

 

우선순위 3가지를 정하고 그 3가지에 집중합니다. 10배의 성과를 올리려면 집중과 단순함이 필수입니다.

완벽함은 추가할 게 없는 상태가 아니라 더는 제거할 게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덜 중요한 목표들을 제거하고 3가지 목표에 전념합니다. 행동을 보면 무엇에 전념하고 있는지 알 수 있으며 전념하고 있는 일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행동을 해야 합니다. 알면서도 행동하지 않는 것은 모르는 것과 같습니다.

 

 

믿음이란 이미 받았다는 것을 알고
그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다.

믿음은 앎이고
앎은 그와 일치하는 발전적인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무언가 좋은 것을 마음속으로 간절히 바라는 것은
이미 그것이 당신의 것임을 알려주려고 신이 보낸 증거다.


 

퓨처셀프로 살아가시길 응원합니다.

 

그리고 '완벽하지 않더라도 완수하라'는 저에게 많이 힘이 되는 말입니다.

블로그 글을 발행하는 것도 완벽하진 않지만 세상에 내보내고 완수해야 하는 일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발전하는 것이기에 완벽하게 하는 것보다 일단은 많이 해내라고 저자는 말합니다.

 

 

전념하면 완수할 수 있다
완수하면 자신감이 생긴다

 

 

퓨처셀프 도서 보러 가기 

 

퓨처 셀프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더마인드 도서 리뷰, 성공을 새기다.

더마인드 도서 리뷰, 성공을 새기다. 하와이대저택님의 < 더 마인드 > 도서 리뷰입니다. 초판예매를 하고 받았는지라 마음이 설레었습니다. 초판 한정 미니북과 앞면에 싸인도 있습니다. 미니북

i.writerwriterkyj.com

 

반응형